본문 바로가기

사고싶니?써봤다!

갤럭시S8 루인 후면 보호 필름 사용기

반응형

체험단 신청을 했던 갤럭시S8 루인 후면 보호필름이 도착을 했습니다.~~~ㅎㅎ

열어서 개봉하기 전에 전면 입니다.


다음은 한번 돌려서 후면입니다.~~~~



자 이제 기대하던 개봉을 해서 내용물을 보겠습니다.


센스있게 보호필름이 2개라서 그런지 해라와 닦는 도구가 2개씩 있네요.~~


전 필름을 잘 못 붙이는 그런 사람입니다. 일단 동영상을 보고 그대로 따라 해봤습니다.


우선 아래처럼 카메라 위치 맞추고요~~~

잘 했는지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네요..ㅎㅎㅎ 일단 그냥 따라 해 봅니다.


헤라로 쭈욱 밀면서 쫙 붙여 보았습니다.


옆면도 헤라로 밀었네요...나중에 알고 보니 필요 없던짓....역시 해보지 않은 티가 팍팍!!


자 이제 마지막 테이프를 떼 보겠습니다.~~~


대망의 완성품 입니다~~~~


그런데 카메라 위치를 맞추니 위쪽에 살짝 공간이 생기고 ....


아래쪽은 완전 딱 맞아 버리네요~~~


어찌 됐든 붙이는 건 성공한거 같습니다.~~~


옆면도 잘 붙었고요~~~


전체적인 모습입니니다.


이게 무광 지문 방지같은거라 그런지 광택은 없어지네요~ㅜㅜ


케이스를 한번 껴보겠습니다.


간섭이 있나 혹시라도 알아 봐야겠으니~~~~


역시나 간섭은 없네요 색도 적당히 잘나오고요~~ㅎㅎ




총평 :


무광이라 그런지 몰라도 붙이는 것이 쉬웠습니다. 공기 기포도 잘 보이지 않았고요~


하지만 광택이 죽는게 조금 아쉽긴 합니다.


그래도 나름 처음 붙이는 건데도 쉽게 붙였습니다.


뒷면을 이쁘게 잘 보호 하면서 다닐 수 있겠네요~~ㅎㅎ


감사합니다.

반응형